AN UNBIASED VIEW OF 뉴토끼 시즌2

An Unbiased View of 뉴토끼 시즌2

An Unbiased View of 뉴토끼 시즌2

Blog Article

타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에서 퍼가는 작품이 상당히 많으며, 반대로 여기가 타 불법 사이트에서 퍼오기도 한다. 기존 워터마크 위에 본 사이트 워터마크를 씌우기도 한다.

요청은 채팅창에 해달라고 나오는데 채팅창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합쳐서 자료량 계산시, 사실상 한국에서 가장 많은 자료량이라 판단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과거에 업로드된 만화를 삭제하고 다시 업로드하는 경우도 있는데, 보통 불법번역본을 정발본으로 대체하는 경우다. 소속 역식자를 통해 자체 번역하던 작품도 정발본 스캔이 올라오면 정발본 버전으로 대체하고, 정발이 이어지지 않으면 그대로 자체 번역까지 포기하는 경우도 잦다.

작품 기획서에는 '장르, 시놉시스, 캐릭터 설명'을 포함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들 중에서 새로 생긴 축에 속하는 아지툰은 업데이트 속도가 상당히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 되는 점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연재 되는 작품을 분류해서 웹툰 다시보기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웹툰 다시보기 뿐만 아니라 단행본, 애니 다시보기 까지 가능합니다. 장르는 판타지, 로맨스, 순정, 액션, 성인 웹툰 등으로 나뉘어져 분류됩니다.

박사장이 운영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기존 뉴토끼 커뮤니티에서 불법 복제자들이 뉴토끼 시즌2 공유되던 소설들을 빼돌려서 올린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자유게시판에서는 불법 복제자들과 그 추종자들이 반발하고 떠난다는 내용의 글이 많다.

다만 뉴토끼 와이파이가 약하거나 인터넷 연결이 약할 시에 새벽에 사이트 접속이 불안정해지는 경우가 뉴토끼 시즌2 종종 있습니다.

다만, 커즐로 떠난 유저의 자리를 뉴토끼 소위 잼민이, 네덕 같은 부류가 채웠기 때문에 관리자가 역식자 텔레그램 방에서 저런 말을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차라리 커즐로 떠난 유저가 나았다는 말이 많으나 히카리가 커즐을 금칙어로 지정해놨기 때문에 쉽게 얘기를 못 꺼내는 게 현실이다.

그리고 현재 단순 시청만으로 처벌이 어렵다고 알려져 있지만 앞으로 입법이 강화되면 언제든 시청자들도 처벌 가능성이 열리기 때문에 지금부터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겠죠.

나무위키에서도 여러 문서들의 캐릭터 어록,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이 아닌 이 마나토끼에서 행한 번역에서 자주 인용하고 있다.

이 웹툰 서비스는 무료로 웹툰을 제공하며,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는 가장 큰 웹툰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이 웹툰 사이트는 ‘는웹툰’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무료웹툰 업로더들이 반발하는 이유가 가관인 것이 평소에 뉴토끼에서 스캔본이나 텍본에 자기 블로그나 닉네임 같은걸 써놔서 저작권 신고를 당하는 것을 우려하는 중인데, 이걸 써놓은건 박사장이 아니라 자기 자신들이다.

Report this page